뮤지컬 또봇의 신작 ‘태권K와 시간탐험대’, 7월17일 개막

 

더스트림_또봇 포스터 (최종).jpg

 

뮤지컬 또봇 시리즈의 신작 ‘태권K와 시간탐험대’가 7월17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한다.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스테디셀러 ‘또봇’의 신규 캐릭터인 태권K를 앞세운 이번 공연은 완구업체인 영실업과 위즈프로덕션에 의해 무대에 오른다.

완구 및 애니메이션업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또봇은 지난해 사전 예매 첫날 두 시간여 만에 ‘맘마미아’, ‘위키드’ 등 굵직한 성인 뮤지컬들을 제치고 전체 뮤지컬 부분 일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에도 전체 뮤지컬 부분 주간순위 5위권을 기록하는 등 어린이 뮤지컬의 강세를 보여줬다.

새롭게 돌아온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악당 디룩에게 납치된 또봇탐험대를 구출하는 태권전사K의 활약과 시공간터널을 이용해 대도시의 파괴를 막아내는 또봇과 친구들의 탐험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인기 로봇 캐릭터 태권K를 비롯한, 그간 애니메이션을 통해 만나보았던 또봇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여 꼬마 관객들에게 더욱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뮤지컬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오랜만에 찾아온 것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야심찬 이벤트 역시 눈길을 끈다.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매 공연 관람 후 또봇탐험대와 무료 기념촬영이 가능하다. 또, 관람 티켓과 어린이 관객들만을 위해 제작된 ‘또봇 파일럿 자격증 카드’를 교환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새롭게 돌아온 또봇<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다가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상연될 예정인 본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6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예매시 전석 4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스트림(thestream@thestream.co.kr)

변화의 모티브, 문화전문웹진(c)동일 조건 하에 사진배포, 기사 미리보기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