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뮤지컬 <고스트>, 한국배우 포스터 공개.

뮤지컬 <고스트> 포스터에는 두 남녀의 슬픈 사랑을 예고하듯 ‘샘’과 ‘몰리’로 분한 배우들이 애절한 눈빛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thestream_포스터1-아이비주원.jpg

<아이비, 주원>

 

한 줄기 빛만 존재하는 짙은 어둠 속 에서 서로를 마주하는 두 연인의 눈빛 속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만 하는 안타까운 마음과 깊은 사랑의 여운이 그대로 묻어나 있다.

지난 7월 15일 이루어진 뮤지컬 <고스트> 포스터 사진촬영 현장에 모인 다섯명의 남녀주인공은 순수한 소년 같은 주원, 남성미 넘치는 김준현, 로맨틱한 김우형, 여성미 넘치는 아이비, 청순한 박지연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리며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특히 캐스트 조합별로 공개된 이번 포스터를 통해 서로 다른 느낌을 엿볼 수 있어 각 커플마다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뮤지컬 <고스트>는 1990년 패트릭 스웨이즈와 데미무어가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동명의 영화 ‘고스트(사랑과 영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3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고스트> 티켓판매는 오는 8월 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며, 본 공연은 11월 24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된다.

 

thestream_포스터2-박지연주원.jpg

<박지연, 주원>

 

thestream_포스터3-김준현아이비.jpg

<아이비, 김준현>

 

thestream_포스터4-박지연김우형.jpg

?<박지연, 김우형>

 

더스트림(thestream@thestream.co.kr)

변화의 모티브, 문화전문웹진(c)동일 조건 하에 사진배포, 기사 미리보기 허용